The smart Trick of 프리서버 아레나 That No One is Discussing

다만 모든 게임이 이렇지는 않으며 일부 규모가 큰 프리서버의 경우 프리서버 운영진이 자체적으로 하드웨어 밴 시스템을 도입하여 핵 유저를 가차 없이 밴을 때리는 경우가 있다.

무슨 소리냐면 그냥 확팩 살짝 추가된 일반 데디케이티드 서버랑 다를 바 없다는 거. 따라서 매출에 영향이 없다는 이유로 묵인 중이다. 프리서버는 아니고 공식 서버를 통해 접속하는 사설 서버에 가깝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바람의 나라 구 버전을 기반으로 한 프리서버들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심지어 클라이언트 에디팅 툴을 이용해 신 바람의 컨텐츠를 구현해 놓기도 한 서버도 있을 정도.

을 하거나 보스를 사냥하는 등의 문화가 성향되어있고, 하자 서버는 여러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보스를 사냥하거나, 노가다를 하며 스펙을 키워나가는 등의 컨텐츠를 즐긴다.

내가 프메 만져볼일 있나 몰?라 하물며 본메도 자체엔진 기반은 더이상 손 안대겠다고 선언했는디

때문에 회복량이 원본과는 비교도 안되게 늘어서 초반에 포션값을 굉장히 아낄 수 있게 되었다.

상술한 이지투온과 비슷한 시기에 등장한 프리서버가 존재한다. 사실상 잊혀 가는 분위기였는데 정말 뜬금 없이 등장했다.

이후 미국에서 사설 서버 관련 소송에서 프리바람 승소함으로서 아예 자체적으로 업데이트까지 이루어지고 있다.

아르테일은 현재 모든 서버들 중에서 자리 시스템이 가장 확립이 잘 된 서버이다. 이로 인해 스틸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한편으로는 사냥터를 혼자서 독점하여 자리 부족 현상이 일어나는 문제도 있다.

시간의 프리서버 아레나 신전은 지형 패치 이전의 지형을 거의 그대로 구현했다. 다만 아직 입장 퀘스트가 없기 때문에 프리서버 홍보 입장 하지 못 한다.

최근의 프리서버들은 그대로 홍보하기보다는 서버의 이름을 딴 "○○ 클랜", "○○ 길드"라는 형식으로 자신들의 서버나 카페나 홈페이지를 홍보하기도 한다.

아르테일 몬스터의 드랍 테이블 & 드롭률은 빅뱅 이전 원래의 드랍 프리메이플 테이블 & 드롭률과 완전히 같지 않다는 점에 유의.

프리서버도 서버인 만큼 닫히기는 하는데, 게임사의 단속보다는 운영자의 막장 행각으로 인해 닫히는 경우가 프리서버 많다. 해외에 위치한 서버는 심지어 운영자가 마약 밀매를 하다가 잡혀가기도 할 정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